2022/03 3

대한항공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사용방법 총 정리 (지역별 마일리지)

이번 포스팅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사용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에 따라 기존에 보유하신 마일리지를 사용하기가 어려워 대부분 제주도에 갈 때 마일리지를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국내 자가격리가 없어지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2-3년동안 해외여행을 가고 싶으신 분들이 엄청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일리지를 사용한 보너스 항공권 예매는 자리가 많이 없기 때문에 최소 6개월전에 예매를 완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이 간단합니다. 1. 대한항공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을 합니다. 2. '보너스 항공권'을 선택합니다. 3. '보너스 항공권 예매하기'를 선택합니다. 4. 날짜 및 여행지를 선택..

생활정보 2022.03.16

TIGER 글로벌사이버보안 INDXX 소개 및 투자가치 (구성종목)

이번 포스팅에는 TIGER 글로벌사이버보안 INDXX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IGER 글로벌사이버보안 INDXX는 단일 주식은 아니며, 글로벌 사이버보안 관련 선두기업에 투자하는 ETF입니다. 이 상품은 글로벌 시장의 Global X 사이버보안 ETF (BUG)와 동일한 지수를 추정하는 상품으로 지금까지 해외에 사이버보안 업체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는데, 기존보다 쉽고 편리하게 글로벌 사이버 보안 시장에 투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주요 기업들이 사이버 공격으로 큰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부터 컴퓨터 시스템에 바이러스를 심어 특정 파일에 대한 손상을 입힌 후 해당 파일의 복구를 대가로 엄청난 금액을 요구하는 랜섬웨어가 주요 해킹 수단이 되었습니다. 2021년..

하루인베스트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스테이킹 방법 (Feat. 추가 이자)

이번 포스팅에는 하루인베스트 스테이킹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인베스트는 스테이킹을 통해 연 15%의 높은 이자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킹이랑 은행의 예금처럼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가상화폐를 특정 거래소 및 플랫폼에 일정기간 맡긴 이후 보상으로 가상화폐를 받는 것입니다. 하루인베스트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에 높은 스테이킹 이자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연 이자율 : 15% 이더리움 연 이자율 : 13.5% 하루인베스트는 가상화폐 거래소가 아니라 기존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수 후 하루인베스트로 송금 후 스테이킹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체적인 하루인베스트 스테이킹 방법 및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업비트에서 리플(XRP) 또는 트론(TRX)을 매수합니다. 매수한 리플(X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