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땡겨요 쿠폰)

60세 노후준비 2023. 5. 15. 16:20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땡겨요 쿠폰)_썸네일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땡겨요 쿠폰)_썸네일

이번 포스팅에는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7% 할인과 땡겨요 3천 원 또는 5천 원 쿠폰까지 활용하시면 값싸게 배달을 시키실 수 있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특별시에서 소상공인의 매출 증가 등의 목적으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해당 상품권은 7% 할인이 적용되어 만약 상품권 50만원을 구매하면 7%인 3만 5천 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e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사용처, 구매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기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rjsgml123123.tistory.com/entry/e%EC%84%9C%EC%9A%B8%EC%82%AC%EB%9E%91%EC%83%81%ED%92%88%EA%B6%8C-%EB%B0%9C%ED%96%89%EC%9D%BC%EC%A0%95-%EC%82%AC%EC%9A%A9%EC%B2%98-%EA%B5%AC%EB%A7%A4-%EC%82%AC%EC%9A%A9%EB%B0%A9%EB%B2%95-%EC%B4%9D%EC%A0%95%EB%A6%AC

 

e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사용처, 구매, 사용방법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는 e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사용처, 구매 및 사용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권을 활용하면 배달앱을 포함하여 인터넷 쇼핑을 하실 때 7%의 할인혜택이 있

rjsgml123123.tistory.com

해당 글에서도 설명 드렸지만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같은 대부분 사용하는 배달어플은 해당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땡겨요' 배달어플은 소상공인을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배달어플은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가맹점이라고 하여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대부분 음식점 사용이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목차
1. 땡겨요 배달어플을 설치합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3. 피자, 치킨 등 배달시키실 음식을 선택합니다.
4. 땡겨요 쿠폰 및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합니다.

1.  땡겨요 배달어플을 설치합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땡겨요 배달어플을 설치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땡겨요 배달어플을 설치

구글플레이나 애플스토어에 '떙겨요'를 검색하시어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기본적인 인적사항과 주소 등을 입력하시면 쉽게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어플 떙겨요 첫주문 5000원 쿠폰
배달어플 떙겨요 첫주문 5000원 쿠폰

가입 후 첫 주문을 하신다면 땡겨요에서 5,000원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주문 이후 재문하면 한번 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자주 시켜 먹는 배달메뉴를 주문하실 때 사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3. 피자, 치킨 등 배달시키실 음식을 선택합니다.

떙겨요 가입 후 로그인까지 완료하셨다면 다른 배달어플처럼 배달 원하시는 음식을 선택합니다.

주문 수수료가 저렴한 소상공인 매장이라고 하여 종류가 별로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웬만한 배달가능한 프랜차이즈점이 다 있습니다.

땡겨요 배달상품 치킨-1땡겨요 배달상품 치킨-2
땡겨요 배달상품 치킨

실제 제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치킨 항목에서는 많이 드시는 교촌치킨, 굽네치킨, 60계치킨, BHC치킨까지 전부 배달이 가능합니다.

4. 땡겨요 쿠폰 및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합니다.

배달하실 음식을 선택 후 보유하고 계신 할인쿠폰 적용과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금액을 입력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사용금액을 입력해주세요' 선택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사용하실 금액 입력
e서울사랑상품권 배달어플에서 사용하는 방법-사용하실 금액 입력

결제의 서울사랑상품권에서 '사용금액을 입력해 주세요'를 선택하시면 사용하실 금액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결제를 할 때는 서울상품권과 연동하셔야 하며, 연동 후에는 잔여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배달어플 '어때요'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상품권을 포함하여 배달어플 쿠폰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도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꼭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스타벅스 기프티콘, 쿠폰 할인 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기프티스타 사용법, 최대 45%할인)

토스 만보기 어플 이용방법 총정리(설치, 미션, 적립, 출금, 할인쿠폰)

선택약정할인제도 핸드폰 요금할인25% 총 정리 : 대상, 조회방법, 신청방법

알뜰폰 요금제 가입방법 및 후기 : 연 40만원 절약 (SK 7모바일)